글 작성자: 떠럿

드디어 제주도 3박 4일 여행의 마지막날! 비행기 시간이 오후 6시쯤이라서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고, 공항 근처에서만 돌아다녔다. 그럼 포스팅 보러 가실까YO~?

 

1-3일차 일정이 궁금하다면?👇🏻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1일차👣 - 함덕해수욕장, 창꼼바위, 송당무끈모루, 서귀포 매일올레

이번 여름 휴가로 지옹이랑 제주도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다. 우리 둘 다 맨날 말로만 제주도 가자~ 가자 해놓고 드디어..! 근데 막상 제주도에서 놀다 보니까 시간이 훌쩍 지나가서 아주 슬펐다

monuno.tistory.com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2일차👣 - 텐저린, 사계해변, 뷰스트, 카멜리아힐, 아르떼뮤지엄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2일차 기록! 사실 이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할 때 땅이 워낙 넓으니까, 한 구역만 봐도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핫플이 많은 서쪽 코스로만 구성해

monuno.tistory.com

 

제주도 3박 4일 뚜벅이 여행 3일차, 오늘은 여기다👣 :: 협재 오빠네 해물라면, 양떼목장, 금오름,

오늘은 제주도 여행 3일차 일정을 적어볼 예정이랍니다 호호~ 여행 포스팅을 연속으로 하려니까 조금 버겁군요. 아니 사진을 왜 이렇게 많이 찍었을까? 포스팅할 이미지 고르는 게 젤 오래 걸림.

monuno.tistory.com

 

 

제주도-3박-4일-여행-마지막날-일정

 

4일차 일정
애월 숙소 - 제주국제공항 - 김만복 - 스타벅스 - 몽그레 - 제주국제공항

 

제주도-애월-숙소-마지막날

 

아늑했던 숙소도 이제 안녕.. 숙소가 안쪽에 있어서 그런지 택시가 잘 안 잡혔는데 호스트 분이 공항 근처까지 태워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제주도-디저트-하멜-치즈몽

 

하멜 치즈몽이 그렇게 유명하대서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 근데 오픈 시간 조금 지나서 도착했더니 바로 솔드아웃,,, 여행 마지막날에 꼭 디저트 하나 사가야지~ 하고 다짐했었는데 파리바게트 마음 샌드도 미리 전날에 예약하는 거 깜빡해서 못 샀음ㅠ

 

일단 짐이 많으니 제주공항 수하물 보관소에 캐리어 맡기고 밥부터 먹기로 했다. 

 

김만복 김밥

🕘 매일 09:00 - 20:00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255

제주-김만복-김밥-애월점제주-김만복-김밥-매장-입구

 

제주도 김밥 하면 생각나는 김만복 김밥. 왜 이렇게 유명해졌는지는 모르겠지만 SNS에 맨날 보이길래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매장에 따라 포장만 가능한 곳도 있는데 내가 방문한 애월점은 취식 가능했다.

 

제주-만복이네-김밥

 

#만복이네 김밥 #숯불갈비주먹밥 #댕귤에이드

시그니처 메뉴인 '만복이네 김밥'은 막 와~ 할 정도의 맛은 아닌데 한 번쯤 먹어볼 만하다. 오징어무침 시켜서 같이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듯. '숯불갈비주먹밥'은 나름 맛있었고, '댕귤에이드'도 달달해서 맛있었다. 내가 방문한 김만복 애월점은 창가 자리에 앉으면 예쁜 바다 뷰를 볼 수 있어서 좋았음.

 

제주도-바다-뷰

 

제주도 여행 3박 4일 동안 1일 1바다 감상하기 성공. 

 

스타벅스 제주 애월 DT점 

🕗 매일 08:00 - 21:00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376

제주-스타벅스-한정메뉴

 

#한라봉 케이크 #제주 그린 한라봉 모히또 블렌디드

제주에 왔으면 스타벅스 방문은 필수지. 제주 스타벅스 한정 메뉴 먹어보려고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솔드아웃된 메뉴가 많았다. 나는 '키위 오션 그린티'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그린 한라봉 모히또 블렌디드'로 주문했다. 같이 간 지옹이도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먹으려다가 안된다고 해서 한여름에 뜨~끈한 '쑥쑥라떼'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 한라봉 모히또 블렌디드 한입 마셔보니 생각보다 한라봉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모히또 맛이 되게 강했다. 상큼~ 시원한 맛! 한라봉 케이크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딱 예상되는 맛이랄까? 부드러운 쉬폰 케이크에 한라봉 크림이 들어가 있는데 추천할 정도의 맛은 아님~

 

디저트 카페 '몽그레'

🕘 매일 09:00 - 18:30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리로 84

제주-디저트-카페-몽그레제주-디저트-카페-몽그레-인증샷
제주-디저트-카페-몽그레-입간판제주-몽그레-인증샷

 

파리바게트 마음샌드와 하멜 치즈몽을 놓치고,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 몽그레는 귀여운 구름 캐릭터 모양의 보리샌드쿠키를 팔고 있다. 정말 인스타 갬성이죠? 쿠키는 호두/초코/말차/당근 이렇게 네 가지 종류가 있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호두-초코-말차 순으로 맛있었다. 가격이 조금 사나운 편이긴 한데 먹어보면 맛은 있어서 디저트 선물로도 좋을 듯. 친구들한테 줬더니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

 


 

제주국제공항-대구로-돌아가는-길

 

이제 몽그레 사들고 다시 대구로 복귀.. 정말이니? 나 가는 거니?

 

한여름 + 뚜벅이라서 조금 힘들긴 했지만 3박 4일 동안 넘 즐거웠다. 나중에 꼭 제주도에서 한 달 살기 하고 말 거야~ 제주야, 다음에 또 올게. 그때까지 잘 지내고 있으렴..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