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자: 떠럿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업적 무료 영문 폰트 사이트 4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영문 폰트는 한글 폰트와 다르게 이러한 사이트가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찾아보니 나름 많이 있더라고요. 혹시 무료 한글 폰트 사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상업적-무료-영문-폰트-사이트

 

 

 

 


상업적 무료 영문 폰트 사이트 추천,
여기에 다 모았다!

 

 

 

 

상업적 무료 폰트를 배포하는 사이트이더라도 모든 폰트를 상업용으로 쓸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각 사이트에서 폰트 라이선스를 꼭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01   

Dafont  사이트 이동

 

상업젹_영문_폰트_사이트_Dafont

 

첫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다폰트'입니다. 영문 폰트 사이트 중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다양한 형태의 영어 폰트들을 배포하고 있으며 그 양이 방대합니다.

 

테마를 이용하면 원하는 느낌의 글꼴들만 모아서 볼 수 있고, 폰트 사용 범위까지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답니다. 각 폰트들을 클릭하면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여 어떤 형태로 보이는지 미리 볼 수 있어요.

 

폰트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는 폰트 오른쪽에 위치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위에 적힌 문구를 보면 개인용 무료(free for personal use) 또는 100% 무료(100% free)가 적혀있어요. 개인용 무료는 상업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하니까 잘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02  

Fontspace 사이트 이동

 

상업적_영문_폰트_사이트_Fontspace

 

두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폰트스페이스'입니다. 82,000개 이상의 무료 영문 글꼴을 배포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것은 16,000개 이상 있다고 합니다. 

 

매일 새롭게 배포되는 글꼴이나 인기 있는 글꼴만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을 눌러보면 그림체나 특성, 휴일 등 많은 스타일이 있었는데요. 폰트 스타일을 이용하면 원하는 폰트를 더 빠르게 찾을 수 있겠죠? 

글자를 입력하면 각 폰트의 형태를 미리보기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을 임의로 설정하여 미리보기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다운로드 버튼 위에 개인 사용 무료 or 100% 무료라고 적혀있으므로 잘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03 

1001 Free Fonts  사이트 이동

 

상업적_영문_폰트_사이트_1001_Free_Fonts

 

세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1001 무료 폰트'입니다. 적지 않은 무료 폰트들을 공유하고 있으며 사이트 이용 방법은 위에 소개한 사이트들과 유사합니다. 단, 광고가 많은 편이라 이용하기가 조금 불편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04 

Google Font  사이트 이동

 

상업적_영문_폰트_사이트_Google_Font

 

마지막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구글 폰트'입니다. 구글 폰트는 많이 봐서 익숙하실 수도 있을 텐데요. 무난하고 깔끔하게 쓰이기 좋은 폰트들을 배포하고 있어 자주 사용되죠. 여기서도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때는 라이선스 확인 필수입니다!

 


 

여기까지 상업적 무료 영문 폰트 사이트들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본인에게 익숙한 사이트들도 있겠지만 이 포스팅을 통하여 새롭게 알게 된 사이트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네요. 그럼 저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 관련 글 보기

 

상업적 무료 폰트 사이트 추천 :: 저작권 걱정 없는 한글 글씨체 다운받자!

오늘은 상업적 무료 폰트 사이트 5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는 사이트들은 저작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한글 폰트들을 모아놓은 공간이에요. 이곳들을 이용하면 폰트를

monuno.tistory.com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 상업적 다운로드 가능한 곳 어디?

오늘은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5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작성할 때나, 유튜브에 업로드할 동영상을 제작할 때, 과제 or 공모전에 참여할 때 등 무료 이미지를 필요

monuno.tistory.com

 

반응형